버블껌 Prices

버블껌 레코딩스튜디오는 홍대에 위치한 프로페셔널 레코딩스튜디오입니다.
음악제작에 있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튜디오에서 일하는 모든 직원들이 열정을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STUDIO TIME

44,000원 / hour (부가세 포함)

버블껌스튜디오는 시간당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규모 프로젝트에도 적합한 예산으로 녹음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녹음을 준비하는 셋팅 시간도 녹음시간에 포함이 됩니다. 또한 간단히 MR에 녹음하는 보컬세션의 경우 녹음시간안에 믹스 & 마스터링도 작업도 포함됩니다.
단, 드럼 레코딩일 경우 기본2시간 부터 입니다.(2시간에 110,000원)

문의

MIXING

275,000원 / song (부가세 포함)

믹싱의 경우 녹음된 소스(멀티트랙)를 메일이나 직접 가지고 오시면 상담을 통해 믹스세션이 시작이 되고 선작업후에 스튜디오에 직접 오셔서 컨펌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컨펌 후 몇 차례 수정도 가능합니다. (악기의 박자튠이나 보컬튠은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문의

MASTERING

44,000원 / song (부가세 포함)

마스터링의 경우 파일의 전송을 통해서만 이루어지므로 직접 스튜디오에 오시지 않습니다. 다만 컴펌은 파일(마스터 음원)을 보내 드리면 직접 모니터 하시고 전화나 메일로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믹싱과 마찬가지로 여러차례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의

MUSIC PRODUCTION

문의

마리앤베리, 싱어송라이터 홍혜주, 해쉬브라운, 단비, 배희관밴드 등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버블껌사운드 프로듀싱팀이 가이드음원만 있으면 편곡, 레코딩, 믹스, 마스터링의 모든 뮤직프로덕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분들이나 소규모 기획사, 찬양앨범 등을 제작하시려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것입니다.

문의